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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tle 고객칭찬

꼼꼼하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저는 관공서 이전에 따라 서울에서 충북혁신도시로 전입하게 되었습니다. 주거에 대한 고민 끝에 LH공공임대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2020년 10월에 입주하여 베란다 터닝도어 불량으로 11월에 시공사 및 LH A/S센터에 수리를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업체는 근본적인 수리를 미루었어요. 도대체 언제 수리해 주시는 겁니까?! 글쎄 일단 기다려보세요. 고민을 하다가 2021년 5월, LH 감사실에 민원을 제기했습니다. 이때 감사실 기술감사부 이석우 차장님과 통화하게 되었어요. 이 문제를 빨리 해결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네, 제가 도와드릴 테니 너무 걱정 마세요. 이 차장님은 시공사 및 LH A/S 센터에 내용 확인 후, 제게 자세한 설명과 함께 추후 A/S가 차질 없이 진행될 것이라 말씀해 주셨습니다. 잘 얘기해 놓았으니 곧 수리가 진행될 겁니다. 저는 그간 실망했기에 큰 기대는 안 했어요. 그런데 바로 다음 날, 시공사 및 LH A/S센터에서 제게 사과하고 조속한 A/S를 약속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동적이었습니다. 저도 직장생활을 하지만 민원인들이 왜 시간을 내서 칭찬글을  쓰나 했는데, 이제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설마 했는데, 이렇게 빨리 진행되다니. 이석우 차장님은 제 이야기를 꼼꼼히 듣고 민원 내용의 사실여부를 시공사뿐만 아니라 쌍방 모두에게 확인했습니다. 조사한 내용대로면 민원인의 말이 사실이구나. 오늘 수리 잘 진행되고 있지요? 네! 덕분에 예정대로 수리 중이에요. 고맙습니다. 꼼꼼하게 본인의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이석우 차장님의 업무 자세에 저도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칭찬” 는 여러분의 참여로 진행됩니다.
희망을 함께 나누는 LH가 되겠습니다.